





















한명 더 있지 않아?
청문회 패싱 기네스 도전 현재: 18명. "하늘 좀 보고 ·온다고···
북진통일 찍지마 x.
그리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청문회
김행
:
추미애 5일 .
국회는 한동훈에 대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
1. 비회기 중 영장 청구를 할 수 있었음에도 일부러 회기 중에 영장을 청구해 구속할 만한 직접 증거가 없는 왜곡과 과장이 가득한 범죄사실을 낭독해 피의사실을 공표하고, 사전 언론 유포를 통해 국가안보를 위협해 징역 36년 6월이하 또는 무기징역이 선고되어야 한다는 등 사법 공갈을 자행했다.
2. 일국 법부부 장관이 자신이 호언장담했던 영장이 기각되자 "죄가 없는 것이 아니다"라고 한다. 공판을 열지도 않았고 재판한 것도 아닌데 "유죄"라고 하는 것은 법무부장관으로서 반헌법적, 반법치적인 발언이고 자격이 없다.
3. 또 '무리한 수사 아니었냐?"는 기자의 질문에는 "수사가 진실을 밝히는 것”이라고 했다. 수백 번 압수수색해도 여태 진실이 나오지 않았는데도 향후 같은 방식을 되풀이하겠다는 위험한 작태를 과시하고 있다.
4. 수사권을 남용하고 유죄의 예단을 공연하게 말해 공인인 야당대표의 명예를 짓밟고 명예를 훼손해 인권을 침해한 것에 대해 국회는 당연히 책임을 물어야한다. 법을 무시하고 권한을 남용하는 법무부장관에 대한 탄핵 발의를 해야한다.
조선제일약
아주그냥 힘이 솟아 -나는구나~
152023. 10,3
스스쟈그 승승장
MBOH
회고록
활동재시동
한때는 병을 줬으나 이제는 약을 주는구나.
민중의소리 @newsvop0h 지금까지 드러난 의혹은 '빙산의 일각 중 일각'이라는 검찰의 특활비 의혹. 여러 권력기관 의 특활비 문제를 파헤쳐 온 하승수 변호사는 "이렇게 뻔뻔한 조직은 본 적이 없다"고 혀를 내둘렀습니다.
vop.co.kr
[인터뷰] “검찰 특활비 의혹은 국기문란급, 한동훈 장관 물타기 기가 차"
'검찰 특활비 검증' 하승수 공동대표 “개별 의원들이 질문하고 끝낼 문제 아냐, 국정조 사·특별검사 필요"
하광용 인문교양 기행, [단독] 한동훈 '엑스포유치' 출장 몰타, 사우디 지지
선언 봉화식 스포테인먼트
8 애틀랜타=이상연 기자
|
입력 2023.10.04 06:56
| 댓글 26
김용만 날씨 클래식
f
김윤명의 법과 인공지능 이야기
한동훈 몰타와 함께 방문한 EU국 안도라, 로마 지지 아프리카 남미 카리브해 등 사우디지지 선언 이어져 영국 언론 "잼버리 망신으로 부산 경쟁서 뒤처져"
문성근 @actormoon0h
전·현직 대통령 중에서 '국정 이해도가 가장 낮은 대통령'은?
전두환
0.5%
이명박
0.3%
박근혜
2.1%
윤석열 ②
97.1%
2,602 votes. 10 hours left
참 나라 꼬라지 좆같아졌구먼
'맡긴 주식 줍는 여인들' (2023년 작)
김용민
3시간
면접보다 도망간 지원자를 일꾼으로 쓸 회사는 없습니다. 공직자라면 더더욱
임명할 수 없습니다.
조국
1분. 86
김행방불명
김줄행랑
김뺑소니행
토낀김행
엑시트 김
일어나
'축구 한일전 이겨서 죄송 하다고 일본 에 빌어야지,
국민의힘 김건희 윤석열
각자 취향이 투명히 보이네
식비 11억3천만원
YTN
2023년 10월 7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정태 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은 윤석열 정부의 대통령 직속위원회들이 2022년 5월 정부 출범 이후부터 2023년 7월까지 1년 3개월간 사용한 업무추진비 를 전수 분석한 결과를 전했습니다.
여기에 따르면 이들은 식비(일반음식점 기준)로 약 11억 3,000만 원의 예산을 사용한 것으로 집계 됐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