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1

140511_Torrenser Portable 1.00_토렌저 포터블 (Torrenser Portable) 파일 공개합니다.

* 사용해보니 검색이 되는군요.

전 윈7 이며 64비트 입니다.




Torrenser Portable 1.00

토렌저 포터블 (Torrenser Portable) 파일 공개합니다.

스피라
2013. 1. 21. 22:39

안녕하세요~!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 ^^
오늘은 토렌저 포터블 (Torrenser Portable) 파일을 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일단 토렌저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 Capture 해서 JPG로 파일을 변환하였드만 화질이 깨지네요... -_-;;

토렌저는 보시다시피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유토렌트 파일에 대한 일종의 검색기 인데요.

유토렌트를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애초에 영문 기준으로 프로그램이 나오게 된거라...

우리가 한글을 타이핑 해서 검색을 하게되면 잘 나오지 않고, 찾기도 힘든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토렌저라는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토렌저라는 프로그램이 얼마전에 이래저래 막다보니 안되는 프로그램도 많구요.

일부 블로거분들이 올려놓기는 하나, 무심코 깔았다가 악성코드의 온상이 되기 십상이라지요.

제가 이전의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검증받지 않은 파일 내지는, 파일제휴를 통해
돈을 벌려고 하는 몰지각한 블로거들을 제일 싫어라 하는 사람입니다... -_-^
그래서 저는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토렌저를 직접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단 포터블이라서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고, 단독으로 실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설치로 인한 악성코드 설치 위험성이 없고, 패치로 인하여 막히게 되는 토렌저와는 달리
그 부분에 대하여 보완이 된 토렌저로 어디서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이게 아무래도 불법 파일공유다 보니 사용 시 주의하고 쓰시는 게 좋겠죠? ^^

다들 이 프로그램을 악용하지 않으시리라 믿고 이렇게 올려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되십시요~~~~ ^^*

P.S : 토렌저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유토렌트가 무조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유토렌트는 제가 어제올린 포스트 http://spiral28.blog.me/80179143382 눌러서 받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