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1

161118_“최 선생님에게 컨펌 받았나요?”----- ㅠ.ㅠ

아주~ 온나라가 난리입니다.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대통령 vs 시민·국회·검찰
박근혜 대통령이 시민·국회·검찰과의 전면전을 선언했다. 청와대는 17일 “국정 중단이 있으면 더 큰 혼란...
news.khan.co.kr


'막장 전면전' 대통령의 승부수-사과는 '쇼'였다


* 경향신문 main 




[36.5] ‘최 선생님’은 하야를 컨펌하라
검찰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으로 들어서고 있는 최순실(왼쪽)씨와 최씨를 '최 선생님'으로 불렀다는 박근혜 대통령. 연합뉴스‘최 선생님’은 마음의 어버이시다. ‘아아아~ 고마워라, 최 선생..
www.hankookilbo.com

'최 선생님'은 하야를 컨펌하라


* 한국일보 main 


.....중략.... 

“최 선생님에게 컨펌 받았나요?” 

박 대통령이 정호성 전 청와대 부속비서관에게 보냈다는 이 문자메시지는 대한민국의 실질적 대통령이었던 것이 확실시되는 최순실씨가 딸의 지도교수에게 퍼부었던 막말을 자동재생 시킨다. 

“교수 같지도 않고 이런 뭐 같은 게 다 있어?” 
(에코 이펙트 필수) 

학교 안 나오는 학생에게 제적 경고를 했다가 최 선생님에게 저런 험한 말을 들은 ‘진짜 선생님’은 지금 어떤 기분일지. 

정 전 비서관은 스스로 녹음한 휴대폰 통화 파일 속에서 자신을 학생처럼 질책하는 최 선생님에게 “네, 선생님” “알겠습니다, 선생님” 넙죽넙죽 대답도 잘했다고 한다. 

.....중략.... 





"'최선생님에게 '컨펌' 받았어요?" 대통령이 문건 유출 지시
[앵커]박근혜 대통령은 여러 면에서 크게 의지했던 최순실 씨를 뭐라고 불렀을까요? 박 대통령이 최 씨를 '최 선생님'이라고 부르며, 각종 기밀 ..
news.tvchosun.com

최선생님께 컨펌 받았나요



내일신문 » 만평

www.naeil.com



[카드뉴스] 박근혜 대통령, 2015년 ‘유체이탈 화법’ 총정리
박근혜 대통령은 올 한해 주요한 사안마다 때론 예상대로, 때론 상상을 초월한 내용과 화법으로 우리 국민들과 함께 했습니다...
www.hani.co.kr


* 경기도민일보(박대통령=길라임 평행이론?)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129



박근혜 길라임, 두 사람의 공통점보니? 패러디 대사까지 "특검왔숑!" - 경기도민일보
박근혜 길라임 가명을 사용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근혜 대통령과 길라임의 공통점과 패러디 대사들이 이목을 끌고 있다.16일 박근혜 대통령이 유명 드라마의 여주인공 '길라임'이란 가명...
www.kgdm.co.kr




* jtbc - 가명'길라임'...VIP 시설이용
*https://www.youtube.com/watch?v=10rEPuu10aM






* 그게 최순입니까? 확 siri해요???
*https://cnbc.sbs.co.kr/article/10000833342



'그게 최순입니까? 확siri 해요?'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 봇물
박근혜 대통령의 '길라임' 가명 사용 보도 후 패러디가 속출하고 있다.1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이 2011년 초부터 '길라임'이란 가명을 사용해 차움병원을 출입했다는 보도를 전했다.이어 박 대통령이 당선 전부터 각종 VIP 시설을 이용했지만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다는 주장, 병원 방…
cnbc.sbs.co.kr




길라임 ‘吉(길할) 裸(옷 벗을) 恁(생각할)’…풀이하면 ‘옷 벗을 생각하면 길하다’
박근혜 대통령이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여주인공 '길라임'이라는 가명을 썼다고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공통점이 화제에 올랐다.15일 JTBC '뉴스룸'은 박 대통령이 고액의 연회비를 내야 하는 차움의원 VIP시설을 '길라임'이라는 가명으로 무료 이용한 정황을 포착했다. 이에 대해 차움 측은 "박 대통령이 2011년 1월부터 7월까지 가명으로 이용한 건 맞지만 그 이후에는 '길라임'이라는 가명을
www.asiae.co.kr
 
옷벌을 라(裸)
생각할 임(恁)
 



* 너.. 근혜 아니지..?




 

* SBS 특별기획 (시크릿 가든)





[단독] 대통령, 차움 시설 무상 이용…가명은 '길라임'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이 이 차움을 이용하면서 또 가명을 썼던 것으로 확인이 되면서 이게 또 지금 얘기가 많이 되고 있는 것 같은..
news.jtbc.joins.com

* 박 대통령, 2011년 초부터 '차움'이용





* 길라임씨 대국민 담화 - "이러려고 시크릿가든 찍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소셜 캡처] 박근혜=길라임 논란…“직업이 대역배우”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에 이번엔 드라마 주인공이 등장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차움의원에서 ‘시크릿가든’의 여자 주인공 길라임의 이름을 가명으로 사용한 것이 JTBC의 보도로 밝혀졌는데요. 네티즌들은 박근혜 대통령과 길라임의 인생사가 묘하게 닮았다고 설명합니다. 박 대통령이 현재 맞닥뜨린 상황과 길라임을 연결시키는 이도 있지요. 길라임 사태로 한 배우에 대한 팬심을 밝혔던 박 대통령의 과거 인터뷰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www.newsway.co.kr

박근혜=길라임 논란
"직업이 대역배우"





박근혜 길라임, 김용민 "물러나는 게 좋을 텐데, 두뇌와 염치가 없으니"
박근혜 대통령이 '길라임'이라는 가명을 사용했다는 의혹에 대해 시사평론가 김용민씨가 '비웃음거리가 됐다'고 비난했다. 김용민씨는 16일 자신의..
news.chosun.com

'길라임' 건으로 박근혜의 대국민 선전포고는 불과 반나절만에 비웃음거리가 됐습니다.
불리한 국면만 조성되면 '연예인 스캔들'로 물 타던 정권다운 말로 네요.
더 망신당하기 전에 물러나는 게 좋을 텐데...
그럴 두뇌와 염치가 없으니



김용민@funronga 



[새전북만평-정윤성]주어없고..어이없다.. - 새전북신문
정윤성 subakcci@hanmail.net 2016년11월17일자 (길라임 가명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www.sjbnews.com

[새전북만평-정윤성]주어없고..어이없다.





'박 대통령-최순실 국정농단 비판' 패러디 수능문제 등장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패러디해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 국정농단'을 규탄하는 수능 문제까지 17일 등장했다.'2016학년도..
news.jtbc.joins.com

'박 대통령-최순실 국정농단 비판' 패러디 수능문제 등장

입력 2016-11-17 15:20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패러디해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 국정농단'을 규탄하는 수능 문제까지 17일 등장했다.

'2016학년도 박근혜 하야 능력 평가 시험 문제지'라는 제목의 시험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급격히 퍼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순실 게이트 영역'이라고 이름지어진 문제는 수능 문제와 유사한 형태로 제작됐다.

총 6문항으로 구성된 문제지는 1번문제부터 최순실 국정농단에 대해 지적했다.

문제는 "보기 중 최순실 게이트의 공범을 모두 고르시오"라고 제시한 뒤 "ㄱ. K스포츠재단의 자금을 본인의 명의회사(비텍)에 투자한 최순실, ㄴ. 미르·K스포츠재단에 약 800억원을 출연하고 노동개혁법안을 청부한 전경련" 등을 예로 들었다.

또 2번 문제는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의 버티기'를 비판한 신문기사를 예문으로 제시하며 적절하지 않은 문항을 찾도록 유도하고 있다.

총 5가지 문항 중 4개는 "이정현 대표가 사퇴한다고 최순실 게이트가 해결되지 않는다. 방기한 새누리당도 처벌, 시간벌어주기" 등으로 제시됐지만 한 문항은 "비박계 정치인들이 탈당해 새로운 당을 만든다고 하니 감동 받았다"라고 출제됐다.

이 밖에도 수능 문제는 박근혜 대통령의 변호인으로 선임된 유영하 변호사와 청와대의 입장, 사퇴하지 않는 대통령을 물러나게 하는 방법 등이 문제로 출제됐다.

이어 마지막 부분에 "하야 능력 평가시험 문제의 정답은 없다"고 제시돼 있다.

이를 확인한 광주시민은 "예전에는 정권에 대한 분노 표출의 수단이 집회 뿐이었는데 요즘 학생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현 시국을 규탄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어린 학생들도 시국선언에 나서는 현실을 정부는 직시해야 한다"며 "현 정국을 돌파하는 유일한 길은 박근혜 대통령 하야 뿐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뉴시스)

2016학년도 국정수학능력시험 문제지
게이트 영역


버틴다. 

* 출처 : http://news.joins.com/article/20883685 


[박용석 만평] 11월 17일
박용석 parkys@joongang.co.kr
news.joins.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