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주 만평 모아봅니다. 나라꼴이.....
* 고양이 새끼인줄 알았더니 갈기가 자라는중... 슬슬 배가 고파지기 시작... '해외직구'에 이어 "고연령 면허제한' 에도 정부와 대립각 한동훈
* 공연 해서 돈벌어야하니 구속심사 연기 해줘... 나락가는거 한순간... 음주 뺑소니 김호중 헐~ 미친... 갑질 강형욱
* 고령운전 제한 ① 직구 금지 설익은 정책 정부 코너링 좋지? 민생 드라이버
* 졸속 정책 3종 세트 해외 직구 고령자 운전 공매도
* 야~이거 소주만 한병 딱 있으면 되겠네~
* 대한민국 대통령실 해외에 나가서 직구 긁지 못해서 힘들다고 했지. 누가 직구 금지 못 해서 힘들다고 했어?! 아~ 직구금지 소동의 전말?.....
* 검찰, "김건희 여사 책 주웠 다" 아파트 주민 소환 통보
* 또 거부권을? 이런 대통령은 보다 보다 처음 봅니다
* 윤석렬 탄핵쿠폰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도장 10개를 찍으면 탄핵 1개를 드립니다.
* 육사 위에 검사! 검사위에 여사!
* 서울의소리가 검찰에 제출한 카카오톡 대화 내역 ← 김건희 김건희 ㅋ 정말, 약속, 꼭 지켜주세요 보완! 오전 3:42 보안!이에요 보완이아니고 ㅎ 오전 3:42 김건희 더큰, 진실들이 많아요 아,ㅋ 오전 3:42
* 원숭이도 너 정도는 한다 서울대 교수 발언에 격분한 용산
계속되는 곡예운전
V
아니면
말고~
해외직구 KC 의무화
R&D
주 69시간 노동
TO
00
나는 반대...
한
이젠 대놓고...?
8-
해외직구 KC인증 의무화 정책 논란 뉴
경기일보
고양이 새끼인줄 알았더니 갈기가 자라는중...
슬슬 배가 고파지기 시작...
'해외직구'에 이어 "고연령 면허제한' 에도 정부와 대립각
한동훈
경기일보
공연 해서 돈벌어야하니 구속심사 연기 해줘...
나락가는거 한순간...
음주 뺑소니
김호중
헐~
미친...
갑질 강형욱 경기일보
고령운전 제한
①
직구
금지
설익은 정책
정부
코너링 좋지?
민생 드라이버
졸속 정책 3종 세트 해외 직구
고령자 운전
공매도
야~이거 소주만 한병 딱 있으면 되겠네~
참패책
장도리사이트
jangdori.tistory.com
EPARKSOONCHAN
복귀
2024,5,211
당대표 출마
이걸 딱 뒤집어 씌우기만 하면~
국정농단 엄벌
거부한다
장도리사이트
jangdori.tistory.com
PARKSOONCHAN
거부권
박근혜 문고리 대통령실 비서관
박근혜문고리 구속
2024
5,24
대한민국 대통령실
해외에 나가서 직구 긁지 못해서 힘들다고 했지. 누가 직구 금지 못 해서 힘들다고 했어?!
아~
직구금지 소동의 전말?.....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장예찬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2023년 8월 18일/유튜브 '장예찬TV')
'장예찬TV 10만 구독 가자' 이걸 이왕이면 슈퍼챗으로 보내줬으면 좋았을 텐데, 아마 이○○ PD님으로 추측이 됩니다만...
ttc
피의자 신문 예행연습 같았던 윤 대통령 회견 [아침햇발]
기자 손원제
수 2024-05-19 22:01
2024-05-19 15:03
기사를 읽어드립니다
5:05
윤석열 대통령 2주년 기자회
윤석열 대통령이 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윤석열정부 2년 국민보고 및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 다. 대통령실사진기자단
손원제 | 논설위원
지난 9일 열린 윤석열 대통령의 기자회견에서 가장 기괴했던 대목을 꼽 으라면 이거다. "순직한 사고 소식을 듣고 저도 국방 장관에게 이렇게 좀 질책을 했습니다. (...) 왜 이렇게 무리하게 진행을 해서 이런 인명 사고가 나게 하느냐, (...) 이렇게 좀 질책성 당부를 한 바 있습니다." 이런 답변을 윤 대통령이 1분19초나 이 어간 그 장면이다.
질문과 동떨어진 '동문서답'을 장황하게 풀며, 문맥과 의미 자체를 파괴하고 있어 기괴 하다고 할 수밖에 없다. 애초 기자 질문은 이랬다. "이 사건 같은 경우에는 대통령실 외 압 의혹과 대통령님께서 국방부 수사 결과에 대해서 질책을 했다는 의혹도 있습니다. 이 에 대해서도 입장 부탁드리겠습니다."
추미애
1시간
5.18입니다.
새벽차를 타고 광주 가는 길입니다.
기꺼이 민주주의의 수호신이 되신 영령들께 언제나 빚진 마음입니다.
이름도 내세우지 않은 그날의 시민으로부터 마음을 가다듬고 민주주의의 정신을 다시 배웁니다.
다시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우리가 헤쳐나가야 할 긴 여정에서 어떤 난관이 있을지라도 5.18의 희생정신을 떠올리며 우리는 하나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해야 합니다. 함께 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당원 동지님들 민주당을 떠나지 마시고 함께 힘 모아 주십시오.
...
김민석
6시간
<당원주권! '10분의 1'부터 시작합시다.>
지금은 당을 떠날 때가 아니라 혁신할 때입니다.
...
총선민심을 반영할 당원주권 정당혁신 제1호로, '권리당원의 의견 1/10 이상 반영'을 원칙으로 하는 1/10룰(10프로룰)을 제안합니다.
국회의장후보, 원내대표, 당지도부 경선의 본선거와 예비선거부터 도입합시다. 이미 있는 당원 몫은 차근차근 늘립시다. 1/10룰은 당원주권의 상징적 의미와 캐스팅보트의 정치적 의미를 살리면서도, 과도하지 않은 현실적 출발점으로 상당기간 작동할 수 있는 '골든 텐(10)'이 될 것입니다.
2002년 5:5 국민경선 도입으로 당의 위기를 극복하고 참여정부의 길을 열었듯, 이번 국회의장 선거를 계기로 당원주권개혁을 통해 당강화와 국민주권정부수립의 길을 닦읍시다. 힘을 모아주십시오!
[단독] 검찰, "김건희 여사 책 주웠 다" 아파트 주민 소환 통보
원종진 기자 2024. 5. 19. 10:06
656
PROSECIL
가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거주하던 서울 서초구 아파트 분리수거장에서 김 여사가 선물받은 책들을 주웠다고 주장한 주민에게 검찰이 소환을 통 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 여사 '명품 가방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 전담수사팀은 모레 (21일) 아파트 주민 권 모 씨를 참고인 자격으로 소환할 방침입니다.
브리타
AD
이런 아쉬움과 섭섭함을 따지면 누구보다도 원망스러울 당사자가 저 정봉주일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탈당을 한다거나 당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아니 떠날 수 없습니다. 저에게 민주당은 정신적 아버지이며 정치적 부모이기 때문입니다. 당이 섭섭하게 한다고 해서 떠날 수 없는 것이 저의 민주당입니다. 특히나 지금은 막 22대 국회가 시작하는 시점입니다. 앞으로 윤석열정권과의 목숨을 건 일전이 남아 있습니다. 이들 정권의 임기를 그냥 순순히 용인할 수 없는 정치적 일전이 남아 있습니다. 당원의 지지와 열정이 절실히 필요해질 겁니다. 이런 중차대한 시기에 탈당 러쉬가 이루어진다면 윤씨 부부만 행복해 할 겁니다. 다소 섭섭하더라도 잠시 참아주십시요... 의원임기는 4년이지만 당원 임기는 종신제 입니다. 대를 이어서 민주당을 해야하고 대한민국을 온전한 나라를 만들때까지 버티셔야 합니다. 말씀이 장황했습니다. 여러분의 섭섭함을 저 정봉주가 대신 안고, 가져가겠습니다. 여러 당원 한분 한분의 힘이 곧 민주당의 힘입니다. 탈당을 보류해주시고 곧 있을 윤과의 일전에서 함께 싸우시기 바라겠습니다.
'문고리 3인방' 기용 논란
MBC 뉴스데스크
지난 2019년 7월 인사청문회
윤석열/당시 검찰총장 후보자
태블릿PC에 들어 있는 문건들을 정호성 씨가 자기가 보낸 게 맞다.. 자기가 최서원 씨한테 보낸 게 맞다라고 해서...
'문고리 3인방' 기용 논란
정호성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실 3비서관
박근혜 전 대통령 '문고리 3인방'
장·차관 인사 자료 등 180건 유출 혐의
• 징역 1년 6개월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상납 관여 혐의
* 징역형 집행유예
MOC 뉴스데스크
'문고리 3인방' 기용 논란
MBC 뉴스스크
윤석열 대통령
시민사회수석 3비서관 정호성 임명
5월 21일 화요일
델리민주 LIVE
특검법 거부권 예고
또 거부권을?
이런 대통령은
보다 보다 처음 봅니다
(( )) 11:26
5월 21일 9:30
알림 사용 중
윤석렬 탄핵쿠폰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거부권 도장 10개를 찍으면 탄핵 1개를 드립니다.
검사 2,300명 중 사표 내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검찰총장이 기껏 한다는 게 '7초 침묵시위'입니다. 비겁합니다. 세상에 이런 겁쟁이 집단이 어디 있습니까? 노 대통령께서 20년 전 받은 먼지떨이 표적 수사와 편파 불공정 수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기들에게는 솜방망이를, 야당에는 쇠몽둥이를 휘두릅니다. 더 이상 검사 개인의 양심에 맡길 수 없습니다. 헌법과 법률을 고칠 수밖에 없습니다. 검찰 개혁을 22대 국회에서 완성하겠습니다. 수사권을 회수해 국민께 돌려드리겠습니다. 더 나아가 노 대통령께서 이 땅에 심은 시민 민주주의의 나무를 튼튼히 키우고, 복지국가를 위해 사회권을 강화하고, 지방분권을 실현하기 위하여 저와 조국혁신당은 뛰겠습니다. 우리 마음의 영원한 대통령님! '노짱'! 영면하십시오. 2024년 5월 23일 조국혁신당 대표 조국 조국혁신당
오마이TV
U
U
용산에 형성된 '동빙고 4적촌'
"육사 위에 검사! 검사위에 여사! 여사 위에 법사!"
여사
법사
육사
검사
D JTBC + 구독 [단독] 경호처 행사에 차출된 군 인들..."신분 밝히지 말라" 왜? 김재현 기자 2024.5.24. 19:15 경호처, 태권도 시범 행사에 군인 차출 군인들은 약 두 달간 행사 준비만 가
서울의소리가 검찰에 제출한 카카오톡 대화 내역
← 김건희
김건희
ㅋ
정말, 약속, 꼭 지켜주세요
보완!
오전 3:42
보안!이에요 보완이아니고 ㅎ
오전 3:42
김건희
더큰, 진실들이 많아요
아,ㅋ
오전 3:42
i
원숭이도 너 정도는 한다 서울대 교수 발언에 격분한 용산
youtube.com
원숭이도 너 정도는 한다, 서울대 교수 발언에 격분한 용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