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부자들의 원망... 끼릭 국회진입 707특임단장 끼릭 우린 모두 이용당했다 !!_전면전 탄핵이든 수사든 해봐!! 촥! 한주만평 모아봅니다.

질서 있는 퇴진 뭘 해도 손바닥 안


희미해져가는 약발... 질서있는 하야?

내부자들의 원망... 끼릭 국회진입 707특임단장 끼릭 우린 모두 이용당했다 !!




























전면전 탄핵이든 수사든 해봐!! 촥!


















7일째... 탄핵 반대해도 1년 지나면 다찍어줘~! 위이이이잉!... HTML 20 윤상현 국힘

질서! 질서!! 한 105인 인사권 군 통수권 봐서 12:3내란사태 두세달 뒤쪽 질서있게 내려 가실것!












나경원 및 자녀들 7대 의혹 ① 딸의 대입 부정 의혹 ② 딸의 대학 성적 특혜 의혹 ③ 중학생 아들의 불법 해외 유학 ④ 아들의 서울의대 실험실 사용과 제1저자 등재 ⑤ 엄마는 회장, 딸은 당연직 이사 모녀의 단체 임원 세습 논란 ⑥ 스페셜코리아 국제청소년회의 한국대표단 5명 중 4명 아들 딸 동생-조카 등 일가족 대표단 ⑦ 미성년자 통장에 수천만원 예금

황운하 35분 검질이 비열한 짓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이진우 전 수방사령관이 공수처에 출석하기로 한 바로 전날 검찰은 이 전 사령관을 체포했습니다. X 공수처가 이 전 사령관 신병을 먼저 확보할 경우, 자신들이 수사주도권을 쥐고 가는데 지장이 있다고 판단한 나머지 체포할 사유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체포를 강행한 것입니다. 검질이 내란죄 수사를 계속하는건 매우 부적절하고 위험하기까지 합니다.. 내란죄 수사는 검찰의 수사관할도 아닙니다. 검질은 공수처가 이첩요구를 했을 경우 이에 응해야 합니다. 검찰의 내란죄 수사는 이와 같이 위법소지가 다분합니다. 모날 윤석열이 시비를 걸 경우 모두 윤석열에게 유리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검찰은 이 사건 수사에서 멀리 손을 떼야 합니다. 검찰은 윤석열의 총알과 함께 해체되어야 하고 공소청으로 새롭게 태어나야 합니다.


전우용 15분 검찰이 방첩사의 선관위 침탈에 협조하기로 했던 정황이 드러났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윤석열은 전 국방장관 김용현과 지금의 검찰총장을 '세 트'로 지명했습니다. X 검사 중에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수사나 디올백 수사와 관련해 자기 조직을 비판한 사람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지금의 검찰은 윤석열 일당의 모든 악행을 법률적으로 지 원해 왔습니다. 검찰은 '내란공범' 혐의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그러니 검찰이 내란죄 피의자들을 구속한 건, 진상을 밝히 기 위해서가 아니라 조작, 은폐하기 위해서일 가능성이 큽 니다. 검찰의 내란죄 수사가 진행되는 한, 내란은 현재진행형입 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