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7

070629_[Something The Lord Made]_2004 & [A Beautiful Mind]_2001

1.썸딩 더 로드 메이드 (Something The Lord Made, 2004) 



흑인차별이 극심했던 미국 사회에서 타고난 손재주와 명석함으로 의사의 꿈을 이룬 닥터 비비안 토마스의 실화극. 

*제목이 기역이 않나 한참을 검색했네요....^^; 

영상정보는 없네요... 

한번 구하셔서 감상해보십시요... 

좋은 영화,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참고로 별점으로 표시하자면 (★★★★★)입니다. 

그리고 많은것을 생각하게 만들더군요... 

난 정말 열심히 살고 있는 것인지와 나의 가족들... 

한번 시간내셔서 감상 하여 보십시요... 



2.뷰티풀 마인드 (A Beautiful Mind, 2001) 



(play 하시면 볼수 있습니다.) 

* 이영화 또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것이 공통이구요... 

물론 영화와 실제가 조금 틀리다고 하지만 재미있게 봤습니다. 

저도 한번 주인공처럼 특별한 인물이 되고싶은데....^^ 

평범하게 살고 있는 지금.... 저의 생활이 더 행복한 건가요? 

아무튼 영화내용은 저에겐 없는 
정신분열증세를 나타내는 한 수학천재가 이러한 자신의 병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노벨상을 수상하기까지의 실화를 그린 휴먼 드라마 내용이며... 

실존인물인 존 포브스 내쉬 주니어(John Forbes Nash, Jr.)가 1947년 프린스톤 대학원 수학과에 진학하면서 부터 1994년 노벨상을 그리고, 현존하는 전설이 된 그의 연구활동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수학이 재미있는 과목은 아닌데 말이죠.....^^; 

두영화 모두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이니 못 보신분들은 한번 보십시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