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9

191110_“너도나도 생수 시장 진출, 이유 있네”…작년 음료 판매량 1위 '생수'

지난해 가장 많이 마신 음료 1위 '생수'… 1인당 약 36L씩 벌컥벌컥



지난해 가장 많이 마신 음료 1위 ‘생수’… 1인당 약 36L씩 벌컥벌컥 - 시사위크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다양한 음료 제품 중 판매량(kL) 부문에서 ‘생수’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수는 지난해 총 183만5,823kL가 판매됐는데, 이는 전...
www.sisaweek.com
시사위크-2019. 11. 13.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다양한 음료 제품 중 판매량(kL) 부문에서 '생수'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

[로드맨] 생수전쟁, 패자는?



[로드맨] 생수전쟁, 패자는?
◀ 기자 ▶ 우리나라 생수 브랜드가 몇 개인지 아십니까? 무려 300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생수 시장이 말 그대로 '물을 만난' 건데요. 왜 기업들은 계속 생수 시장에 뛰어드는 걸까요? 그 많은 물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먼저 대형마트에 왔습니다. 생수 종류가...
imnews.imbc.com
MBC뉴스-2019. 11. 9.
생수 자체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가는 대표적인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일종의 미끼상품일 수도 있겠고요. 고객분들께서 마트를 찾게 ...

“너도나도 생수 시장 진출, 이유 있네”…작년 음료 판매량 1위 '생수'



“너도나도 생수 시장 진출, 이유 있네”…작년 음료 판매량 1위 ‘생수’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음료 제품 중 생수가 전년 대비 약 7% 증가한 183만5823㎘가 판매되며 판매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 국민(약…
www.donga.com
동아일보-2019. 11. 10.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음료 제품 중 생수가 전년 대비 약 7% 증가한 183만5823㎘가 판매되며 판매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



생수, 탄산음료보다 3배 더 마셔…1인당 36L씩 “벌컥벌컥” - 식품음료신문
작년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다양한 음료 제품 중 판매량(kL) 부문에서 생수가 압도적인 1등을 차지하면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생수는 작년 전년대비 약 7% 증가한 총 183만5823kL가 판매됐...
www.thinkfood.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